본문 바로가기
뉴스

살맛나는오늘 시폰유산슬 맛집 위치는?

by 뉴스걸 2022. 11. 21.

살맛나는오늘 시폰유산슬

살맛나는오늘 시폰유산슬로 유명한 30년된 맛집입니다. 음식에 새로운 매력이 있다고 하는데, 류산슬이 주목받는 이유는 유산슬은 해물, 야채, 고기 세 가지 재료를 넣어 두툼하게 볶는 요리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류산슬의 특징은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칠곡 로또 1등 난리났다는 썰

 

여기에 흩어진 알 수 없는 하얀 덩어리는 그 어떤 소재보다 눈길을 끈다고 합니다. 전체 그릇을 덮는 것으로 추정되는 상단의 덩어리가 한두 개가 아닙니다. 부드러운 두부, 부드러운 크림 또는 더 특이한 마시멜로처럼 푹신해 보입니다.

먹어보면 장식용은 아닌것 같지만 식감은 보이는것처럼 부드럽습니다. 흰 덩어리는 다른 재료와 섞일수록 맛이 좋아 이곳에서는 시폰유산슬이라 합니다. 다진해물을 넣고 버섯도 잘게 다져서 넣어주었어요. 잘게 다진 야채들도 정성껏 썰어줍니다. 입에 달라붙지 않고 모든 재료를 녹여준다고 합니다. 데친 재료를 물에 한번 넣어 부드러워지게 한 뒤 웍에 넣고 볶습니다.

 

▶“마스크 안써서”…中 방역요원에 손발 묶인 20대 女

 

중국요리에는 해물요리와 육지요리에 여러 가지 재료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양배추, 배추, 피망, 팽이버섯, 오징어, 새우, 게살 등 그러나 가장 중요한 요소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이것이 백색 덩어리의 정체입니다. 사실 흰 계란 거품 머랭입니다.

 

▶“내돈 내놔”…이승기 결별 위기, 착하다고 소문난 그가 칼빼든 진짜 이유

 

상어지느러미 요리는 주인장이 일하는 지역에서 아주 유명하다고 하는데, 그 요리를 바탕으로 살맛나는오늘 시폰유산슬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보송보송한 매력의 신개념 유산슬 속은 설탕을 넣지 않고 계란 흰자만으로 만든 머랭으로 설탕을 넣지 않고 솜사탕이나 쉬폰 케이크를 먹는 듯한 맛이 납니다. 입에서 사르르 녹는 머랭은 순두부보다 더 부드러우며 해산물과 야채, 버섯의 풍미를 흡수해 더욱 맛있다고 합니다.

 

먹킷리스트   –   유별난 유산슬 찾아 부산으로~  편

 

살맛나는오늘 시폰유산슬 파는곳

▶귤 고르는 꿀팁

▶오은영 박사가 알려주는 잠 안올 때 꿀팁

▶겨울철 난방비 아끼는 개꿀팁



▶<차이나반점>

주소 : 부산 남구 용주로 33

번호 : 051-625-8046

메뉴 : 시폰유산슬, 튀김국수

 

오늘 방송 이슈 뉴스 받기